검색

평촌라이온스클럽 세미나 개최 및 자체 사무국 개소

- 작게+ 크게

경기브레이크뉴스
기사입력 2019-10-08

 

평촌라이온스클럽 회원연수 및 단합대회   © 경기브레이크뉴스

 

[취재 이여춘] 평촌라이온스클럽(회장 조성현)이 지난 9월27일부터 28일까지 1박2일로 청송 주왕산 일대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클럽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서로간의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갖기 위해 회원연수 및 단합대회 형식으로 마련됐다.

 

행사에 앞서 조성현 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회원들이 화합을 다지고 역량을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복지 및 커뮤니티 케어 발전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번 모임은 주왕산트레킹을 비롯하여 안동하회마을 관광, 만찬파티,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가회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한편 평촌라이온스클럽은 최근 자체 사무국을 개소하고 10월부터 업무를 개시했다. ‘자체 사무국 보유’는 조성현 회장이 취임하면서 최우선 사업으로 손꼽은 프로젝트로, 현재 자체 사무국을 보유하고 있는 지구클럽은 불과 2개소에 불과할 정도로 드문 일이다.

 

조성현 회장은 “봉사를 활발히 하기 위해서는 클럽 내부 재정확보가 무척 중요하다. 사무국 운영비용을 봉사활동 비용으로 돌리는 것만으로도 활동에 탄력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사무국 개소에 고무된 반응을 보였다.

 

평촌라이온스 사무국은 조성현 회장이 3천만원을 기탁하고, 전 임원·회원들이 십시일반 참여해 1억3천만원의 기금을 마련하여 관양동 성지스타위드에 개소했다.

v:* {behavior:url(#default#VML);} o:* {behavior:url(#default#VML);} w:* {behavior:url(#default#VML);} .shape {behavior:url(#default#VML);}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