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4회 안양시중소기업CEO연합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우승 이수일 대표, 메달리스트 정병언 대표

- 작게+ 크게

경기브레이크뉴스
기사입력 2019-10-08

 

제4회 안양시중소기업CEO연합회장배 골프대회   © 경기브레이크뉴스

 

[취재 이여춘] 안양시중소기업CEO연합회(회장 최홍준)가 주최하고 안양상공회의소가 후원한 ‘제4회 회장배 골프대회’가 지난 10월 7일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레이크사이드CC에서 개최됐다.

 

이번 골프대회는 우중에도 불구하고 총 5팀이 참가해 높은 기량을 뽐냈다.

 

행사에 앞서 최홍준 안양시중소기업CEO연합회장은 “우선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어려운 시기지만 앞으로도 각자의 자리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는 기업인이 돼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신페리오방식에 의해 순위가 정해졌다. 대회 우승은 73.8타를 기록한 이수일 대표가 차지했으며, 74타를 기록한 김연아 대표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메달리스트에는 84타를 기록한 정병언 대표가 올랐다.

 

한편 롱기스트는 245m의 시원한 장타를 뽐낸 강유희 대표가, 그림 같은 샷으로 핀에 붙인(1.7m) 김인환 대표가 니어리스트에 올랐다.

 

이외에도 이번 대회에서는 베스트드레서상과 분발상 등 다채로운 시상을 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자아냈다.

 

v:* {behavior:url(#default#VML);} o:* {behavior:url(#default#VML);} w:* {behavior:url(#default#VML);} .shape {behavior:url(#default#VML);}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