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양도시공사, 시민 소통 위한 SNS 서포터즈 출범

우리시 GTX-C노선 인덕원 정차 시민참여 확대

- 작게+ 크게

류연선 기자
기사입력 2020-07-31

 

▲ 안양도시공사, 시민 소통을 위한 SNS서포터즈 출범     ©경기브레이크뉴스

 

안양도시공사(사장 배찬주)가 지난 29일 시민주인·소통경영을 위해 ‘SNS 시민 네트워크 소통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도시공사 현장 직원 10명으로 구성된 SNS서포터즈는 ▲코로나-19 사업장 방역활동 ▲도시공사 주요정보 소개 ▲공사 경영혁신·도시개발사업 ▲시민참여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며, 안양시 주요정책 소개와 지역정보를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시 핵심 이슈인 GTX-C노선 인덕원 정차 시민참여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현재 공사는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등 SNS를 운영 중이며 이번에 출범한 서포터즈를 통해 ‘SNS 게시물 및 이용자 수 3배 증가’와 자체 콘텐츠 제작 등 시민 소통과 참여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배찬주 사장은 발대식에서 “서포터즈들은 공사의 홍보요원으로서 안양시민과 가까이하며 공사와 시정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시민 소통 강화를 위하여 SNS이벤트, SNS민원접수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하였다.

 

▲ 안양도시공사, 시민 소통을 위한 SNS서포터즈 출범     ©경기브레이크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