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국중현 의원,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 작게+ 크게

이동한 기자
기사입력 2020-01-06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국중현 의원(더민주, 안양6)이 지난 12월26일 연말을 맞아 안양시 비산2동 소재 아동일시보호시설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에 위문금을 전달했다.

 

경기남부아동일시보호소(소장 김태경)는 1989년 개원한 곳으로 경기도 남부권역에서 긴급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동들에게 의료지원, 심리치료 및 발달지원, 정서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아동의 양육계획을 돕고, 원가정 복귀 및 보호시설 전원을 통하여 올바른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시설이다.

 

국중현 의원이 소속된 하늘복지재단에서는 경기남부일시보호소 영유아돌봄 봉사를 지속해 왔다. 영유아들 목욕과 방청소를 하는 한편 영유아들의 백일 및 돌 사진을 촬영해 아이들이 성장하여 어린시절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국 의원은 “안양시에서 오랫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인격형성에 중요한 시기인 아이들에게 사회적 보호망이 반드시 필요하다. 꼭 필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사회복지 시설 관계자 분들의 노고에 정말 감사드린다. 항상 그 분들을 응원하며 지역 내 나눔 문화가 정착되는 사회분위기가 조성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