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윤경 도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8억원 확보

금정초 급식실 리모델링 예산과 관모초 실내체육관 증축 예산

- 작게+ 크게

이동한 기자
기사입력 2019-10-07

 

 

경기도의회 정윤경 도의원(군포1)이 작년 금정초, 금정중학교 실내체육관 건립예산에 이어 올해에도 금정초 급식실 리모델링 예산과 관모초 등 군포시 관내 학교 실내체육관 건립예산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정 의원이 확보한 18억 원의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중 10억 원은 신도시에 편중된 물놀이터를 은혜어린이공원(금정동), 달님어린이공원(당정동) 원도심 공원에도 설치하여 가족단위의 휴식처를 제공하게 된다. 또 산본1동 마을커뮤니터 센터 리모델링에 5억 원을 투입하여 문화복지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금정고가~금정역삼거리간 도로정비에는 3억 원을 지원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 조성 등 지역현안사항 해결을 위해 쓰이게 된다.

 

정윤경 의원은 “학교실내체육관은 심각한 미세먼지로부터 학생들의 학습권을 보장하고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운동 공간 확보를 위해 매우 필요한 사업으로 차질 없이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예산확보는 지역 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지원해 주시고 군포지역 도의원들과 함께 노력한 성과로 앞으로도 군포시의 현안사항을 발로 뛰며 살피는 의정활동에 충실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