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마리나타 승마회,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행사 열어

- 작게+ 크게

이성관 기자
기사입력 2018-12-21


 

[경기브레이크뉴스 이성관 기자] 어제(20일) 안양 비산동에 위치한 노블레스 웨딩홀에서는 한국카네기 안양군포의왕과천 총동문회(이하 총동문회) 산하 마리나타 승마회 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 이취임식을 통해 감사패를 전달하는 안영기 이임회장(좌)과 우계남 취임회장(우)     © 경기브레이크뉴스

 

이날 행사에는 총동문회 회원들이 다수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지난 한 해 동안 열정적인 활동을 보였던 42기의 안영기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동안 추진했던 사업들을 되짚으며, 회한에 젖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자리를 이어받을 38기 우계남 취임회장에 대한 격려도 덧붙였다.

 

 

앞으로 한 해 동안 마리나타 승마회 회장을 역임할 우계남 취임회장은 감격스러운 모습으로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하며 그간의 수고에 답례했다.

 

▲ 감사패를 전달하며 인사를 나누는 이, 취임회장     © 경기브레이크뉴스

 

우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선배들의 노고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승마회를 만들어가겠다”며, “회원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활발하게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일 년 동안 승마회를 위해 헌신했던 회원들에 대한 표창과 사은품 및 감사패 증정 등이 이어졌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j/news_view.php on line 8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경기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